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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개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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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제보대상

        • 직원의 직무관련 부조리·비위·품위손상 행위와 회사 이미지에 손상을 주는 행위
        • 임직원의 공금횡령,유용 및 수뢰사실
        • 금품 및 향응 접대 수수사실
        • 사내 기업비밀 및 고객관련 정보 유출 행위
        • 기타 회사의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행위 등
        •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 처리
        • 기타법규의 중대한 위반행위 및 회사의 규정 위반행위
        구분
        제보자 성함
        연락처
        이메일
        구분
        제보대상자 부서
        제보대상자 이름
        제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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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• 1.개인정보 수집ㆍ이용목적 : 신고내용 확인 및 신고결과 회신
        • 2.개인정보의 수집항목 : 이메일, 신고내용, 비밀번호
        • 3.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: 12개월 보관
        • 4.제보자는 개인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거부할 경우 내부신고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    처리절차

        01제보접수
        • 고충처리 채널을 통한 고충 접수
          홈페이지 부정방지고발 접수
        • 접수 후 5일 영업일 이내 담당자 지정(예외 시 별도 안내)
        02등록 및 확인
        • 사실관계 확인 및 조사진행
          (조사 1개월 초과 시 별도 안내)
        • (필요 시)관련자 면담 등 진행
        03조사게시
        • 조사결과 및 조치 계획안내
        • 징계 등 조치 진행(사안의 성격에 따라 상이)
        • 피해자 보호 등 진행
        04완료
        • 조치 완료 시 조사 종결
        • (필요 시)후속 대응 및 예방조치